퀵 이벤트 바로가기

상담 및 예약

NANA PLASTIC SURGERY

미디어&뉴스

나나성형외과의 언론보도와 방송매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게시글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안전한 가슴성형 위해 수술 전 체크해야 할 것
나나성형외과
2019-10-24 14:26:18

[스타데일리뉴스] 안전한 가슴성형 위해 수술 전 체크해야 할 것

2019년 10월 11일 (금) 15:55:57 황규준 기자

 

가슴성형은 몸 안에 보형물을 삽입하는 수술인 만큼 여러 가지를 꼼꼼하게 따져보고 수술을 선택해야 한다.

보형물의 종류와 사이즈가 매우 다양하고 폭넓게 선택할 수 있으며, 볼륨감을 반영구적으로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많은 사람이 찾는 방법이다.

그러나 가슴수술의 비율이 높아지면서 그에 따라 부작용 사례도 늘고 있어 주의할 필요가 있다.

 

다양한 성형수술 중에서도 가슴 성형은 다른 성형에 비해 고난도 수술에 속하기 때문에 가슴 성형 비용보다는 안전성이 가장 중요하다.

구형구축이나 보형물 파손 부작용, 2차 감염 등의 위험이 존재하는 만큼 수술을 받고자 하는 병원의 시설과 규모, 수술 장비, 전문의의 임상 경험 등을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안전성과 더불어 수술 후 자연스러움과 촉감을 고려하여 보형물을 선택하고 그에 따른 적절한 수술 방법으로 수술을 진행해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최근에는 벨라젤, 마이크로 텍스쳐, 모티바와 같은 자연스러운 촉감을 장점으로 내세운 보형물이 많은 만큼 수술 전

가슴성형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하고 나의 체형 및 신체비율에 적합한 보형물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나나성형외과 황동연원장은 “신체비율에 어우러지는 볼륨감 있는 가슴은 여성들의 자신감 상승과 외형적인 변화에도 긍정적인 피드백 가져다 줄 수 있다”라며

“하지만 잘못된 수술로 구형구축과 같은 가슴성형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는 만큼 가슴수술 경험이 풍부한 숙련된 가슴성형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한 후 신중하게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또한 추가적으로 가슴성형을 시행하는 병원에 보유 장비를 체크하는 것도 중요하다.

가슴성형수술을 시행할 때 FULL HD내시경 장비를 이용해서 수술하는지, 마취과 원장은 상주하는지를 확인하고

만일에 생길 응급사항에 대비하여 무전정 시스템과 같은 안전설비가 제대로 갖춰져 있는지 확인하는 것도 중요한 체크사항이다.

 

도움말 : 나나성형외과  황동연 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