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 이벤트 바로가기

상담 및 예약

NANA PLASTIC SURGERY

미디어&뉴스

나나성형외과의 언론보도와 방송매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게시글 검색
[경북신문_칼럼] 원데이 가슴성형, 합병증 여부 등 미리 점검하고 진행해야...
나나성형외과
2019-10-24 13:20:55

 

[칼럼] 원데이 가슴성형, 합병증 여부 등 미리 점검하고 진행해야...

2019년 08월 14일 윤상원

 

가슴성형은 젊은 여성뿐 아니라 출산 후 처진 가슴을 고민하는 중년 여성들에게도 관심도 높다.

때문에 가슴성형에 대한 수요는 점차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하지만 수술 시 회복기간과 통증에 대한 걱정으로 가슴성형에 대한 고민하는 여성이 적지 않다.


최근 회복 기간에 대한 걱정을 최소화하기 위해 회복 기간을 줄인 원데이 가슴성형이 주목받고 있다.

수술에서 퇴원까지 하루 만에 이루어지는 가슴성형을 위해서는 수술 시 가슴근육과 피부, 지방층 등에 상처를 거의 내지 않아야 가능하다.

때문에 수술 후 피주머니와 압박붕대를 하지 않아도 된다.

 

Full HD 내시경을 이용한 가슴성형의 경우 더욱더 섬세한 가슴수술 진행이 가능하다.

내시경을 이용해서 수술을 시행하는 경우 혈관 신경을 확인하여 세밀한 수술이 가능해

신경 손상, 조직 손상, 출혈을 최소화해 부작용을 예방하는 동시에 빠른 회복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컬러펀넬을 이용한 가슴수술의 경우 보형물 삽입 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을 예방하고 보형물 회전을 방지한다.

최근에는 상처를 꿰매지 않고 붙여주는 의료용 본드인 더마본드를 사용하여 수술 후 봉합을 진행하기 때문에

수술 후 실밥 제거나 흉터로부터 자유롭고 즉각적인 일상생활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가슴커지는법 중 가장 확실한 방법으로 손꼽히는 가슴수술은 보형물을 삽입하는

까다로운 수술인 만큼 부작용 없이 안전한 수술 방법을 선택해야 한다.

보형물 변형이나 구형구축 지속적인 통증 등의 부작용 발생 사례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가슴성형에 앞서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하고 신중을 기해야 한다.

 

한편, 가슴성형은 단순히 성형외과 전문의 단독으로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와의 연계를 통해 환자의 합병증 여부 등을 미리 점검하고 안전한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도움말 : 나나성형외과 황동연 원장 

출처 :  http://www.kbsm.net/default/index_view_page.php?idx=251387&part_idx=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