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 이벤트 바로가기

상담 및 예약

NANA PLASTIC SURGERY

미디어&뉴스

나나성형외과의 언론보도와 방송매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게시글 검색
[오가닉라이프신문] 추석 이후 주부들 스트레스 ..
나나성형외과
2018-10-01 17:59:48

오가닉라이프신문-자연에 산다

추석명절 이후 주부들 스트레스 해소 인기 만점은 동안리프팅?
  • 강영진 기자
  • 승인 2018.10.01 16:20

 

추석연휴 동안 주부들의 스트레스 지수는 하늘을 찌른다. 특히 장년층에 접어들면서 갑작스럽게 진행된 피부 노화로 인한 주름과 처진 피부, 얼굴팔자주름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단기간에 피부 처짐과 주름을 개선 할 수 있는 동안 리프팅수술이 주목을 받고 있다.

즐거운 추석이였지만 명절음식 준비부터 손님맞이, 뒷정리 등으로 인해 녹초가 되어 버린 거. 남편들은 온천, 외모관리, 문화체험, 응원의 한마디 등의 각종 방법을 동원해 아내의 스트레스를 풀어주려고 노력하기에 바쁘다. 최근에는 스트레스 해소법으로 동안리프팅으로 명절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남편들과 자녀들이 늘어나는 것도 변화된 트랜드다.

이처럼 단기간에 피부 처짐과 주름, 얼굴팔자주름을 개선 할 수 있는 최소절개 안면거상술과 이마거상술 같은 동안 리프팅 수술이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4050세대에게 가장 주목 받고 있는 동안리프팅 수술로는 최소절개 안면거상술이 있다. 안면거상술은 귀 앞을 최소 절개한 후 스마스층을 당겨 리프팅 효과를 내는 수술이다. 스마스층은 피부 속 피하지방층과 근육층 사이에 위치한 부분을 말하며, 해당 부위는 나이가 들면 약화되어 중력에 의해 늘어져 주름을 만들고 피부를 처지게 하는 원인으로 꼽힌다.

최소절개 안면거상술은 피부가 아닌 피부 속 스마스층을 직접 당겨 처진 피부와 얼굴라인을 개선하기 때문에 흉터에 대한 걱정이 거의 없다. 뿐만 아니라 보형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 이물감과 부작용에 대한 부담도 덜 수 있으며, 반영구적인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어 많은 이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동안수술이다.

이마거상술은 두피를 최소 절개한 다음 늘어진 피부조직을 당겨 엔도타인 고정판에 피부조직을 고정하는 수술이다. 엔도타인 고정판은 체내 흡수성 재료로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생체 친화학적인 재료이며, 수술 후 1~2개월 안에 피부조직이 고정되고 12개월 이후에는 체내에 완전히 흡수돼 사라지며 이마거상술 후 한 달까지도 꾸준한 개선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여기에 이마거상술은 이마 주름 외에도 미간주름, 이마 꺼짐, 노화로 발생한 처친 눈썹과 처진 눈까지 당겨 주어 인상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나나성형외과 김형준 원장은 “추석명절 동안 40대와 50대는 더욱 주름진 피부와 처진 피부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세대로 최소절개 안면거상과 이마거상 등 리프팅을 통해 동안 외모를 되찾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라며, “수술을 받기 전에는 반드시 성형외과 전문의와 상담 후 자신의 피부처짐상태, 얼굴팔자주름 등을 고려해 어떤 수술 또는 시술방법이 적합한지 충분한 상담 후 수술방법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전했다.

여성들에게 명절은 다양한 스트레스를 유발해 '명절증후군'을 호소하는 주부들이 급증하는 시기다. “잔주름만 없애도 10년은 젊어진다”는 말이 있다. 동안리프팅은 부쩍 건조해진 얼굴로 잔주름뿐 아니라 깊은 주름까지 늘어난 주름을 개선하는 방법으로 주부들의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릴 수 있는 스트레스 해소법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강영진 기자  magazineplus02@hanmail.net

 

http://www.iloveorganic.co.kr/news/articleView.html?idxno=2175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