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 이벤트 바로가기

상담 및 예약

NANA PLASTIC SURGERY

미디어&뉴스

나나성형외과의 언론보도와 방송매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게시글 검색
[중앙일보] 나나성형외과, 가슴성형 적합한 보형물 ...
나나성형외과
2018-09-14 17:06:54

나나성형외과, 가슴성형 적합한 보형물 선택이 중요

 김미정 기자

 

 

나나성형외과 황동연 원장은 벨라젤 마이크로 제조사가 공식 선정한 “가슴성형 최다 수술 전문의”에 선정 됐다고 13일 밝혔다.

벨라젤 마이크로 텍스쳐 보형물은 미세한 표면처리로 인체조직에 친화적이고, 고강도 외피로 수술 시 파열의 부작용을 최소화 하여 선호도가 매우 높다, 미세하고 매끄러운 표면을 갖는 마이크로텍스쳐 타입의 보형물이다. 특히 코시하이브 실리콘 젤을 원재료로 하여 응집력이 높아 자연스럽게 움직여지는 장점이 있다. 때문에 실제 가슴과 유사한 촉감을 갖고 있어 완성도가 매우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가슴성형 분야의 전문적인 지식과 풍부한 임상 경험이 반영된 이번 선정으로 나나성형외과는 국내는 물론 해외로도 진출할 발판을 마련하게 됐다.

나나성형외과 황동연 원장은 “보형물은 벨라젤마이크로, 모티바, 세빈, 마이크로텍스쳐 등 다양한 보형물이 있으며, 어떤 보형물이 가장 좋다라기보다는 환자 개개인에게 잘 맞을 수 있는 보형물 선택이 중요하다. 이를 위해서는 개개인의 신체적인 특징이나 선호도 등을 정확하게 파악해 가장 적합한 보형물을 선택해야 한다.” 고 전했다.
 

가슴성형의 경우 과거와 달리 안전하고 수준 높은 수술법을 갖춰 부작용까지 낮아지는 추세다. 이 때문에 의료서비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가슴성형의 경우 얼마나 많은 수술사례가 있는지 확인해 볼 필요가 있다. 가슴성형 잘하는 곳은 결과에 따른 기대감이 높아 질 수 밖에 없다.

특히 구형구축 제로 및 흉터 제로 프로그램을 운영하므로서 가슴성형후기 등에서 볼 수 있는 구형구축이나 흉터 등의 수술결과에 따른 만족도를 글로벌 수준으로 끌어 올리고 있어 시선을 모으고 있다.

 

http://www.koreadaily.com/news/read.asp?art_id=6560585